2012 하반기 통합공모가 시작되었습니다.

꿈꾸는 다음세대에는 총 5가지 사업이 진행됩니다.

연중 많은 문의전화가 걸려온다는 아동청소년 소원이루기 지원사업 _ 청소년문신제거 지원사업

연중 안타까운 전화문의 1순위 고등학생교육비 지원사업, 성적우수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2012 하반기 공모부터 아동자립지원사업과 파트너로 함께 하는 2013 아동양육시설 퇴소,거주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그리고 비공모로 진행되는 2013 대전지역출신 이공계 성적우수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이 진행됩니다.

※ 비공모로 진행되는 대전지역출신 이공계 성적우수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원은 각 대학 장학과로 홍보하였습니다 :)



꿈꾸는 다음세대
2013 아동양육시설퇴소거주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2013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2013 성적우수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2013 아동청소년 소원이루기 지원사업 - 청소년 문신제거시술 및 자립지원
바로가기

                                                                            지원사업의 세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의 경우에는 고등학교로 진학하는 중3학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진학이후 교육비 걱정으로 부모님들께서 전화를 많이 주십니다.

그래서, 선발 이후 "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지금 신청가능한가요?" 라는 문의 전화가 오면, "아니로" 라고 답변을 드릴수 밖에 없습니다.

고2때 신청할 수 있는 성적우수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이 있기는 하지만, 성적기준으로 인해 신청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러니! 현재 고등학교를 진학예정인 학생의 자녀가 있으시면 2013 고등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꼭 신청해주세요~!

 

또 문의전화가 많은 사업은아동청소년 소원이루기 지원사업 _ 청소년문신제거 지원사업입니다.

이 사업은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와 함께 협력사업으로 진행되는 사업인데요,

사업이 공지되는 날은 쉼터협의회의 업무가 마비될정도로 문의전화가 폭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에 카페를 만들어서  http://cafe.daum.net/fly-dream (꿈을위한청소년들의비행) 신청자들이시기를 놓치지

않고,정보를 공유하고 꾸준히 받아볼 수 있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지원사업에 전화문의가 많다는것은, 그만큼 사업에 관심이 많고 현장에 필요성이 높다는걸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꿈꾸는 다음세대 외 사회적돌봄과 변화의시나리오의 사업도 오픈이 되었으니

 2012 하반기 통합공모에 많은신청부탁드립니다.

 



아름다운재단의 <꿈꾸는 다음세대> 배분사업은
 
청소년이 더불어 사는 세대, 꿈꾸는 세대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핵심가치로 합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 자아 존중감, 만남과 소통, 모험과 도전, 상상력 그리고 나눔을 키워드로 청소년과 세상를 이어 갑니다.
이 사업에 공감하시니요? 그렇다면 <꿈꾸는 다음세대>와 함께해 주세요! [기부신청]
 
 
밖할머니 사업국 <꿈꾸는 다음세대> 사업담당정홍미
20대 중반을 훌쩍 넘은 나이이지만 재단에서는 막내로 밖에서는 할머니로 불립니다. 재미있는 일, 하고싶은 일만 하면서 살고싶은 작은소망을 가지고있습니다. 배분사업 중 미래세대영역 담당하고있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